방콕은 태국의 수도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여행지입니다. 이곳에는 다양한 관광명소와 활동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가라오케는 많은 여행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중국 가라오케는 실상 저희가 가지 않을 곳입니다. 만, 그래도 존재하고 궁금하신 분들 계시기에 분위기와 시스템 좀 설명 드리겠습니다. 사실 중국식 가라오케 라고해서 방콕 가라오케에 존재하는 것은 아니고 중국인들이 많이 가는 곳을 보편적으로 중국 가라오케라고 부릅니다. 물론 이런 곳은 중국어 간판과 중국어 메뉴등 중국인에 맞추어 많은 업그레이드를 한 곳 들이 대부분입니다. 우선 여기는 저희가 가기에는 아주 돈이 아깝습니다. 중국인들과 비즈니스 해보셨거나 중국을 좀 아시는 분들이 있으시면 공감하리라 생각됩니다.
음식 및 음료: 다양한 한국 음식과 음료를 제공하여, 노래를 부르며 한국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김치전, 불고기, 치킨 등 인기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라오케는 다 아시리라 생각하는데요, 저희 일행이 먼저 가게 된 곳은 바로 시라치 비타민 가라오케입니다. 오픈한 지 그리 오래되지 않아 그런지 몰라도 시설 자체가 깔끔해 보였습니다. 룸도 적당히 있었던 것 같은데요, 입구로 들어가면 홀과 카운터가 나타났습니다.
이런 곳들은 대부분 푸잉들도 손님이 맘에 들어야 같이 가고 그뿐 아니라 이 부분에 대해서는 업주들이 유독 신경을 안 쓰고 전적으로 푸잉들의 재량에 맡깁니다. 즉 비용적인 부분 역시도 정리가 안된다는 것입니다.
이 업소는 이미 한국인들에게 매우 유명하며, 방문 시 한국인들의 존재를 자주 느낄 수 있을 정도로 많은 한국 관광객들이 찾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 다른 나라에서 한국인들이 많이 모이는 곳을 방문하면 약간의 이상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에이스들을 여행객들에게는 잘 보여주지 않습니다. 이유는 후에 단골손님이 오거나, 저희가 손님을 보냈을때 보여주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방콕 가라오케를 선택하신 손님들은 사실 이유가 있으실 겁니다.
같이 놀아줄 친구가 어떤 친구냐에 따라서 노는 시간동안 텐션이 달라지기 때문이죠 !
멀리 방콕까지 와서 홀에서 노는 것은 별로인 것 같아서 룸을 잡았는데요, 내부에는 무선 마이크 및 대형 모니터가 잘 갖추어져 있었습니다. 다른 가라오케에 비해 연지 얼마 되지 않은 느낌이 났습니다. 무엇보다 케이팝이 많아서 좋았는데요, 방콕에서 무난한 가라오케를 찾는다면 시라치 비타민 가라오케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코리아나 가라오케는 현대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어 방문객들에게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다음은 코리아나 가라오케의 주요 시설입니다:
시설이 안좋은 가라오케들이 많은데 궁전 가라오케 인테리어는 엄청 깔끔해요.
이곳에서는 유튜브에서 원하는 노래를 선택해 파타야 밤문화 샤워 중 노래하듯이 부를 수 있습니다.
태국 방콕에서의 에코걸 서비스 이용 후기 외 기타 여러 가지 것들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
방콕에서 일하는 여성의 경우에는 워킹 스트리트 주변에서 일하는 분이 많은 편이라고 하는데요, 상대방과 대화해주는 일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필요할 경우에는 외부 약속이라든지 동반자 역할도 해주게 됩니다.
Comments on “The Basic Principles Of 방콕 가라오케”